**M** 김보연-전노민 부부 8년만에 파경**M**[핸드폰소액결제]**M**[화상채팅]

김보연-전노민


**M**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알려진 연기자 김보연(55)-전노민(46)이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.

**M** 19일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두사람은 한달 전 이혼에 합의하고 가정법원에 이혼 서류를 제출한 상태다.

**M** 2003년 MBC 드라마 ‘성녀와 마녀’에 함께 출연,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9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다음해 6월 결혼에 성공했다. 이후 연기자로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지내온 두 사람의 이혼 소식에 연예계도 충격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.

**M** 불과 10여 일 전만 해도 김보연은 MBC TV 아침 프로그램 ‘기분좋은 날’에 출연, 부부의 침실을 공개하는 등 변함없는 금실을 과시했다.

**M** 이들이 이혼에 합의한 데에는 남편 전노민의 사업 문제가 크게 작용한 것으로 알려졌다.

**M** 전노민은 지난 2008년 SBS 드라마 ‘가문의 영광’에 출연하면서 드라마 제목과 같은 상호의 막걸리 사업을 시작했다. 하지만 사업 부진에 따른 채무 관계로 인해 부부 사이에 갈등이 생기기 시작했다. 두 사람은 결국 부부관계를 정리하기로 합의하고 8년간의 결혼 생활에 마침표를 찍었다. 이들은 현재 집을 따로 마련, 별거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.

**M** 두 사람은 이혼에 합의했지만 연예계 선후배로 돌아가 연락을 취하며 각자의 연기활동을 격려하고 있다는 후문이다.

**M** 김보연은 1976년 영화 ‘어머니와 아들’로 데뷔했으며 현재 MBC 주말극 ‘신들의 만찬’에 출연 중이다. 전노민은 2002년 공익광고에 출연한 것이 계기가 돼 36세의 비교적 늦은 나이에 연기자로 데뷔했다. 그는 오는 5월 방영될 예정인 KBS 2TV 드라마 ‘각시탈’에 출연한다.
**M**
**M** 인터넷서울신문 event@seoul.co.kr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급한돈 급 해결해드려요..
핸드폰소액결제 핸드폰만 가지고 계시면 바로 해결해드려요
http://www.hp119.co.kr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오빠들 오늘 좋은 만남해요..진짜로요..제 몸을 보고 결졍해요
http://www.love588.co.kr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댓글 등록

비공개 댓글

프로필

Author:토렌트19금
FC2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!

최근 게시물
최근 댓글
최근 트랙백
월별 아카이브
카테고리
검색 메뉴
RSS 링크 표기
링크
블로그친구 신청 메뉴

블로그친구신청